본문 바로가기

재미있는플래시/G맨게임종결자

[G맨게임종결자] 맥스플로더(Maxploder) 무료플래시게임하기

재미있는플래시게임 맥스플로더(maxploder) G맨게임종결자에 나온게임

오늘 소개할 게임은 G맨게임종결자에서 대정령님이 공략하신 맥스플로더(maxploder)라는 게임입니다.

미로같은 맵을 지나 33명의 인질을 구출하는 게임인데요~

마지막에 반전(?)이~ ㅎㅎ

아무튼~ 직접 해 보니까 약 10분 남짓 걸리는 게임이네요~ (약간은 공간감각이 뛰어나야 되는 게임인듯~)

저는 옛날에 로드러너라는 게임이 생각나더군요~

조작법은 간단히 키보드 방향키로 하시면 됩니다~

참, 게임이 끝나면 몇초안에 깼는지를 순위를 매겨주더군요~ 전 740여초에 깨서 11위정도 ㅋㅋ

1등이 313초, 로복님이 342초인데~ 여러분은 몇초인가요?

(공략 안보고 깬 거 치곤 빠른거 아닌가요? ㅋㅋ)

그럼~ 한 번 뛰어볼까요?

재미있는플래시게임 맥스플로더(maxploder) G맨게임종결자에 나온게임 바로하기


▼ 재미있게 하셨으면 "추천"손가락 꾹~ 눌러주세요~ (로그인이 필요없어요~)



추천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하러가기

G맨 게임종결자에 나온 게임 하러가기 (아래↓링크 클릭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