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재미있는플래시/G맨게임종결자

[G맨게임종결자] 슈퍼 배관공들은 충분해 무료플래시게임하기 및 공략


재미있는플래시게임 - 슈퍼 배관공들은 충분해 G맨게임종결자에 나온게임

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슈퍼 배관공들은 충분해(Enough Plumbers)라는 게임인데요~

G맨 게임종결자에 나온 게임이라서 상당히 기대를 가지고 소개합니다~

슈퍼 배관공들은 충분해~ 라는 게임은 동전을 먹으면 복제가 되구요~ 망치를 먹으면 몸이 단단하고 10배 무거워집니다.

그리고, 물약(술병??)을 먹으면 풍선처럼 하늘을 올라가구요~ 좌우키를 반대로 먹는 캐릭터도 될 수 있습니다~

그른데~~~ 그른데~~ ㅋㅋ

이 게임 소개하려다가~~~ 하루 내내 게임에 빠져서 허우적 댔습니다. -_-;;

겨우 주말을 넘기고야 추스리고 게임 소개를 하게 되네요~ ㅎㅎ (끝판대장 깼지요~ ㅋ)

게임 잘하시는 분들은 몇십분 내에 깨시겠지만.. -_-;; 전 몇 시간.. ㅡ,.ㅡ;;

조작법은 방향키만 있으면 되니까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네요~ 스페이스바는 새로하기입니다~ 그럼 해 볼까요?~~

재미있는플래시게임 슈퍼 배관공들은 충분해 바로하기


▼ 재미있게 하셨으면 "추천"손가락 꾹~ 눌러주세요~ (로그인이 필요없어요~)



추천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하러가기

G맨 게임종결자에 나온 게임 하러가기 (아래↓링크 클릭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