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재미있는플래시/G맨게임종결자

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1, 중독성강한플래시 세가게1 게임 바로하기! G맨 게임종결자

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1, 중독성강한플래시 세가게1 게임소개

자~ 드디어 올 것이 왔습니다.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(줄여서 세가게 라고도 하죠~)

중독성플래시의 종결자!!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1탄~

2탄도 바로 올릴 예정이니까~ 기대하세요~~

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1, 세가게1 중독성강한플래시 바로하기

▼ 재미있게 하셨으면 "추천"손가락 꾹~ 눌러주세요~ (로그인이 필요없어요~)



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1 조작방법

조작법은 어렵지 않습니다~~ 그냥 키보드로 왔다갔다~ 빨간색 블럭을 녹색공간으로 이동하면 되는데요.
보라색 공을 피하고, 노란색공을 먹거나 열쇠를 먹으면 되는 간단한(?) 게임입니다

함 해보세요~~ --;;

G맨 게임종결자에 나온 게임 하러가기 (아래↓링크 클릭)

다른 추천플래시게임 하러가기


로복님의 영상을 보고도 10판을 깨기가 힘드네요~ 30판까지 있다는데~~
스크린샷으로는 10판까지만 올릴께요~ ^^

세가게1 : 시작전 화면~ 깔끔하죠?

빨간색 PLAY GAME를 누르시면 됩니다~

첫 판은 그냥 천천히 왔다갔다하는 파란공 사이로 지나가면 끝~

새가게1 : 2판도 그냥 지나가되 중간 노란공 먹기~

새가게1 : 오오~~ 두판 연속 안죽고 3번째판을 봤네요~ ㅋㅋ
여기서 5번 연짱으로 죽어버리네요~ ㅋ

새가게1 : 회전풍차도는 4번째 판~ 그래도 상당히 어렵네요~

새가게1 : 이것도 은근히 어렵네요~ 회전되는 푸른공을 선으로 연결해서 선이 안지나가는 곳에 쉬어갑니다~

새가게1 : 6번째판, 풍차 끝부분으로 중간중간 쉬어가면서 가면되는데,
아랫쪽 노란공은 반대편으로 돌아갔다가 다시 되돌아가서 골인~

새가게1 : 7번째판, 여기서는 저도 신나게 죽었네요~ ㅋ
좌측꺼 다 먹고 난다음에 우측으로 이동하는게 좀 더 쉽더군요~

새가게1 : 8번째판, 좌측하단 노란공을 규칙적으로 좌측벽타고 내려가서 먹고,
돌아와서는 우측으로 넘어가면서 우측하단 노란공 먹은 다음, 골인지점에서 쉬었다가
중간에 도는 공이 상위점을 찍는 동시에 출발해서 오른쪽 상단 노란공 먹고 왼쪽맵을 크게 돌아서 골인~

새가게1 : 9판은 빠르게 도는 공 사이로 틈새로 빠져나가는 신속력이 필요한 게임~

새가게1 : 아~ 제 한계네요~ 정말 힘든 10번째 판~ 틈이 안보여요~
리듬감을 가지고 해도 중간까지밖에 못가네요~ 쉬는 곳이 없으니... 원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