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재미있는플래시/퍼즐두뇌게임

중독성강한플래시게임 대명사, 촉수전쟁1 바로하기, 촉수전쟁 공략법 설명 tentacle

중독성강한플래시게임 대명사, 촉수전쟁 플래시게임 tentacle

와~ 정말 대단한 중독성게임입니다.
게임 포스팅하려고 낮에 이 게임 시작했다가..... 저녁 8시네요~
(덕분에 촉수전쟁 끝판까지 다 깼네요~ ㅋㅋ)

그럼, 바로 시작해 볼까요?

촉수전쟁 플래시게임 바로하기 tentacle

▼ 재미있게 하셨으면 "추천"손가락 꾹~ 눌러주세요~ (로그인이 필요없어요~)



촉수전쟁 플래시게임 조작법

간단히 설명하면 마우스로 녹색(우리편)세포에서 촉수를 드래그해서 적군(빨강, 검정)을 불리치는 게임입니다.
근데, 전혀 간단하지가 않죠 ^^;; 회색(중립)세포를 먼저 확보해서 적군을 물리치는 것이 관건인데,
촉수의 길이가 세포의 숫자(생명)과 같기 때문에 세포가 번식하는 것을 잘 기다려야 하구요.
그리고, 촉수를 중간에서 절단하면, 절단된 촉수(세포)가 한꺼번에 이동하기 때문에 병력이동도 신경써야 합니다.

※ 각 스테이지별 공략법은 하단에 스크린샷에 같이 설명합니다~

다른 재미있는 추천플래시게임 하러가기

자 재미있는플래시게임, 촉수게임을 시작해 볼까요?
play game~ 클릭~

촉수전쟁2 : 화면처럼 공략해서 빨간색을 역공가면 됩니다~

촉수전쟁3 : 촉수끊기를 이용해서 왼쪽 하단 회색세포를 먹으면 쉽게 클리어~

촉수전쟁4 : 빨간색이 강하기 때문에 둘 중 하나만 먼저 먹어서 빨간색을 막습니다.

촉수전쟁4 : 굳이 다른 한쪽을 먹지 않아도 클리어~

촉수전쟁5 : 이번 판은 빨간 색이 강하기 때문에 회색세포 두개를 빨리 확보하는 것이 관건!

촉수전쟁6 : 세포 3개씩 무리를 지은 후에 공격하면 클리어!

촉수전쟁6 : 힘도 못쓰고 죽는 ㅋㅋ

촉수전쟁7 : 한번만에 클리어해서 어떻게 했는지 기억은 잘 안나네요 ㅋㅋ

촉수전쟁8 : 중간 회색세포를 먼저 공략했는지, 검정세포를 먼저 공략했는지 기억이 ~ ㅋㅋ
만약 빨강과 검정이 자기들끼리 싸우면 중간 회색을 공략하고,
두 세포가 중간 회색을 공략하면 힘을 비축해서 약한쪽을 치면 클리어~

저는 검정을 먼저 클리어 해서 다시 중앙으로 진출했네요.

촉수전쟁9 : 중간 회색중에 가운데것을 먼저 공략해서 먹은 다음에,
회색을 빨리 확보해야 합니다.

촉수전쟁10 : 이 판 상당히 어렵더군요~
순서는 아랫쪽의 회색을 먼저 공략해야 하는데, 촉수끊기를 잘 해서 공략해야 합니다.
아래쪽 중립세포를 완전히 내 편으로 만들면서 동시에 중앙 세포가
빨강에게 안뺏기도록 해야 합니다.

너무 잦은 촉수끊기는 클리어에 방해만 될 뿐...

세포전쟁11 : 역시 중립세포를 빨리 내 편으로 만드는 것이 관건~

서로 얽히고 섥히게 한 다음에 반격!!

촉수전쟁12 : 내쪽 두개의 중립세포만 먹으면 안되고 3개의 중립세포를 먼저 먹어야 합니다.

저는 빨강쪽을 공격한 후에 지원사격을 했네요~

촉수전쟁13 : 가운데 중립 세포에 세포끊기를 통해서 병력을 집중시켜 주는 것이 관건!!

촉수전쟁14 : 이 판도 거의 쉬어가는 판인듯~

촉수전쟁15 : 중간 병력을 집중해서 한쪽만 먼저 공략, 양쪽을 다 공략하면 안되요!

촉수전쟁16 : 얼릉 왼쪽편으로 이동해야 합니다. 타이밍이 생명~

촉수전쟁17 : 이번판이 19zone다음으로 어려운 판인 것 같네요~ 한 10분 넘게 헤멘듯~

우선 아래쪽 세포에 연결한 다음에 모든 세포가 숫자16을 다 유지하게 합니다.

아랫쪽에서 세포를 공격시킨 후에 숫자가 줄어드는 타이밍을 맞춰서 촉수끊기로 병력지원!

촉수전쟁18 : 이 판도 만만치 않은 판이더군요.
시작하자마자 오른쪽 중립을 내 편으로 촉수끊기로 내 편으로 만들고
계속적으로 촉수끊기로 병력 지원을 합니다.
그리고는 빨간색 중 중간세포를 공격시작합니다.

촉수전쟁18 : 계속 병력지원을 하면서 중간세포가 힘이 빠져서 녹색촉수만 연결되면,
또 하나의 빨간 세포를 공격합니다. (이 때 병력지원을 잘 해줘야 합니다)

촉수전쟁18 : 자, 이쯤되면 거의 클리어분위기죠~
빨간색 공격할 때에 촉수 잘못 끊으면 바로 역전되니 조심하세요~

촉수전쟁18 : 마지막 총 공격!!!

자 이제~ 촉수전쟁의 거의 막바지입니다.
촉수전쟁 19 공략법!!  시작합니다!!

촉수전쟁 19 공략법!! : 우선 오른쪽상단것부터 먼저 먹습니다.
(세포에 연결되자마자 촉수끊기 후 중앙세포 연결)
오른쪽 상단 세포도 아랫쪽 중립세포 연결 후 바로 촉수 끊은 후 중앙세포 연결
아랫쪽 세포도 활성화되면 중앙 지원. (중앙 세포를 활성화시킬 때 촉수끊기로 빨리 활성화)
!!! 빨간색 쪽 중앙세포보다 먼저 활성화를 시켜야 클리어가 가능합니다!!!

촉수전쟁 19 공략법!! : 중앙세포가 활성화되면 상대편 중앙세포보다는 주변의 약한 세포를 먼저 공격합니다.

촉수전쟁 19 공략법!! : 정말 지겹게 전쟁하다보면 클리어가 눈 앞에!!!

촉수전쟁20 : 19판에 비하면 엄청 쉬운편인데, 촉수끊기로 무조건 아랫쪽 중립세포를 내것으로 만들어야 합니다.

촉수전쟁20 :  아랫쪽의 중립세포만 내것으로 만들면, 힘겨루기도 거뜬!!
상단의 세포로 힘을 모은 후에 하나씩 처치하면 됩니다~

자~ 끝판왕 클리어!!!

수고하셨습니다~~